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3:30 (수)

본문영역

용인가구단지 ‘서민가구마트’, 뛰어난 가성비의 리퍼브 가구 할인 매장으로 ‘눈길’

용인가구단지 ‘서민가구마트’, 뛰어난 가성비의 리퍼브 가구 할인 매장으로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6 16: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가성비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소비자가 늘면서 ‘리퍼브 가구’에 대한 인기도 치솟고 있다. 리퍼브란 ‘새로 꾸민다’를 의미하는 ‘refurbish’의 줄임말로 매장 전시용 가구, 반품 가구, 스크래치 가구 등이 이에 해당한다. 리퍼브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리퍼브 가구를 취급하는 전문 매장도 증가하고 있는데, 특히 경기도 용인, 남양주, 고양, 파주 등 가구 매장이 밀집한 가구 단지에서 이러한 특징이 두드러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용인가구단지에 있는 ‘서민가구마트’는 다양한 리퍼브 가구와 스크래치 가구를 취급하는 것은 물론, 정상 제품도 특가나 행사를 통해 리퍼브나 스크래치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현재 서민가구마트를 방문할 경우 ▲장롱, ▲소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거실장, ▲책장, ▲화장대 콘솔, ▲서랍장,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데, 가구 외에도 ▲전자기기, ▲주방가전, ▲침구/인테리어, ▲유아/애와, ▲스포츠/식품과 같은 가존용품이나 생활용품도 폭 넓게 취급한다. 각 제품의 가격은 눈에 띄는 곳에 가격표를 부착해 직원의 도움 없이도 쉽게 가격을 파악할 수 있다.

고급 브랜드 가구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나 오래된 집안 가구를 새롭게 단장하려는 사람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가구 매장 내에서 각종 할인 이벤트도 진행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근래에는 10주년을 맞이 해 파격적인 가구 행사까지 진행 중에 있는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 가구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공식 카페를 통해 행사 제품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해 용인 가구할인매장 서민가구마트 관계자는 “리퍼브 가구의 경우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넓은 전시장을 마련했다”라며, “덕분에 가구들의 상태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에 진행하는 10주년 할인 이벤트의 경우 더욱 좋은 조건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니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민가구마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카페 내 Q&A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진행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