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독한 소방 평생패스’ 선봬

에듀윌, 소방공무원 수험생 대상 ‘독한 소방 평생패스’ 선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4.27 14: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소방공무원 시험 전 과정을 최소 7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시험 각 과목의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을 3회 반복학습 한다. 이후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한다. 이어서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과 문제유형과 난이도가 유사한 동형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며 마무리특강으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이론을 한 번 더 정리한다.

에듀윌은 특히 소방공무원 문제풀이 과정에 신경 쓰고 있다.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기 앞서 실력 진단 테스트를 통해 수험 방향을 제시하며, 데일리 테스트와 위클리 테스트를 통해 매일 학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해당 과정에 수강신청하면 국어와 영어, 한국사의 기출문제를 정리한 ‘최신 기출 200제’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과정인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