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9급공무원 합격생의 노하우 반영한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오픈

9급공무원 합격생의 노하우 반영한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오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1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 임용 시험 대비 ‘독한 평생패스’가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9급공무원 합격생들의 학습 전략을 분석해 합격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 최적화된 구성 때문이다.

9급공무원 합격생의 상당수가 합격 요인으로 꼽은 당일 복습과 반복 학습을 가능케 했다.

우선, 배운 내용을 내 것으로 만들고 더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8강 분량을 1강으로 압축한 복습요약강의를 제공하며, 오늘 학습한 것을 얼마나 외웠는지 확인테스트도 진행된다. 또, 주 단위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도록 하프 모의고사도 진행된다.

회독이 늘어날수록 9급공무원 합격이 가까워지는 만큼, 과정만 따라오면 다회독이 가능한 커리큘럼도 준비했다.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 국가직 문제풀이, 지방직 및 서울시 문제풀이로 이어지는 5단계 커리큘럼으로 10회독을 달성할 수 있다.

또, 9급공무원 합격생들이 반복적인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켰음을 반영해, 7,500문제 문풀훈련소를 통해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는 연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9급공무원 ‘독한 평생패스’를 수강하면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 전교수진의 모든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사회복지직 ▲세무직 ▲회계직 ▲관세직 ▲법원직 ▲검찰직/마약수사직 ▲교정직 ▲보호직 ▲출입국관리직 ▲선거행정직 ▲속기직 ▲철도경찰직 ▲고용노동직 ▲통계직 ▲직업상담직까지 다양한 9급공무원 직렬에 대비가능한 에듀윌 ‘독한 평생패스’. 해당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