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속​ㆍ건강` 모두가 만족하는 가정의 달 선물 리스트는

`실속​ㆍ건강` 모두가 만족하는 가정의 달 선물 리스트는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2 1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어린이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많아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는 5월 가정의 달. 평소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이들은, 감사의 표현을 전하기 위해 애정 어린 선물을 고민하게 된다.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건강하고 편리한 우리 가족 일상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 미세먼지 걱정 없이, 쉽고 편리한 집안 청소! 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

미세먼지로 꼼꼼한 청소가 중요한 요즘, 미세먼지로부터 사랑하는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집안 청소를 더욱 쉽게 만들어 줄 ‘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은 어떨까.

테팔 무선청소기는 2018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무선청소기 브랜드* 평판 1위를 비롯해, 한국소비자원 무선청소기 테스트 결과, 바닥 미세먼지 청소 성능에서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뛰어난 제품력을 주목받은 바 있다.

올해 새로 출시된 테팔 에어포스 360 올인원은 싸이클로닉 기술로 완성된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흡입력은 물론, 고성능의 공기 청정 필터가 흡입된 먼지를 깨끗한 공기로 정화해줘 청소 후에도 쾌적한 환경 유지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일체형 이지 솔 브러시를 비롯한 9개 이상의 맞춤형 액세서리가 있어 허리와 관절 부담 없이 집안 구석구석 360도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소파나 책상 위는 기본, 창틀과 같이 좁은 틈새의 숨어있는 먼지도 강력하고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이외에도 어두운 장소에서도 조명 없이 구석구석 완벽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LED 헤드가 있어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2018년 2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 무선청소기 브랜드 평판 데이터 분석 결과 해외 브랜드 중 1위

분유 포트부터 가정에서 즐기는 전통차까지! 부모님이 선호하는 테팔 차탕기 인퓨자

평소 건강에 관심이 많고, 가정에서 전통차를 즐기는 중장년층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 있다. 바로 테팔 차탕기 인퓨자. 집에 하나쯤 있으면 편리한 차탕기는 따뜻한 차를 즐겨 마시는 부모님뿐만 아니라, 아이가 있는 형제·자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일반 티 메이커와 다르게 장시간 달일 수 있는 약탕 기능이 있어 홍삼 숙성은 물론, 유효성분이 충분히 추출된 건강한 차를 만들 수 있다. 또한, 오랜 시간 일정 온도로 편리하게 달여줘 가스불을 조절하거나 여러 번 나누어 달이는 작업이 필요 없어 유용하다.

맞춤형 8단계 온도 설정 기능이 있어 재료에 맞는 최적의 온도로 더 맛있게 차를 우려낼 수 있으며, 분유 포트(40℃)부터 우리기(85℃), 달이기(90℃), 끓이기(100℃) 기능 등이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40~90℃ 원하는 온도로 최대 8시간 보온이 가능해, 언제든지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마지막 온도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부터, 스마트 터치식 LCD 화면으로 직관적으로 실시간 온도와 보온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수납공간 절약해줘 1인 가구의 필수템!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엑셀런스 SS 크리에이션 인덕션 4P

입학, 취업 등의 이유로 홀로서기를 시작한 형제·자매가 있다면, 1인 가구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된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엑셀런스 SS 크리에이션 인덕션 4P를 추천한다.

독립을 준비할 때, 주방용품은 필요하지만 수납공간이 부족해 용도에 맞는 주방용품을 모두 구비하기는 쉽지 않다. 이럴 때 손잡이를 원터치 방식으로 쉽게 붙였다 뗐다 사용할 수 있어 테이블 서빙, 냉장고 보관용기, 오븐용기 등 다용도 활용은 물론 차곡차곡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수납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테팔 매직핸즈는 싱글족들의 필수템.

국내 최초 프랑스산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한 테팔 매직핸즈 티타늄 엑셀런스 SS 크리에이션 인덕션 4P는 주방에서 많이 사용하는 ▲26cm 프라이팬, ▲26cm 볶음팬, ▲18cm 냄비, ▲10년 안심 손잡이 총 4가지 구성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가장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 소재를 적용해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기존 테팔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3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이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줘 재료의 맛과 향이 살아있는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며,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더했다.

■ 3단계 안심 청정시스템으로 우리집 초미세먼지까지 완벽 제거! 테팔 퓨어에어 공기청정기

더워지는 날씨에도 여전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아직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3단계 안심 청정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를 99.99%*까지 제거해, 미세먼지로부터 가족 건강을 지켜주는 테팔 퓨어에어 공기청정기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1단계 프리필터가 입자가 큰 생활 먼지부터 머리카락 등을 걸러내고, 2단계 탈취필터로 담배 연기와 같은 생활 악취부터 새집증후군 유발 물질과 유해가스 등을 제거해준다. 그다음 3단계 H13 등급 헤파필터가 초미세먼지부터 알레르기 유발물질∙집먼지 진드기∙박테리아∙세균∙곰팡이 등 PM2.5 이하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해준다.

테팔 퓨어에어 공기청정기의 표준 사용 면적은 36.9m²(약 11평)으로 거실 또는 방에서도 쾌속 청정이 가능하며, 강력한 공기 순환이 가능한 터보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오염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해준다.

뿐만 아니라, 청정 공기 알림등으로 손쉽게 청정 공기를 확인할 수 있고 사용 환경에 따라 주간 또는 야간 자동 청정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야간에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 0.89μm ~ 0.49μm 사이즈의 초미세먼지 최대 99.99% 제거, EN 1822-5:2009 규격 기준 필터 효율성 확인을 위해 실험실 환경에서 필터에 초미세입자를 통과시킨 뒤, 전/후의 입자 개수를 비교 계산된 수치로써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018년 8월, 연구기관 RISE, Research Institutes of Sweden)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