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플루크’, 최대80% 할인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실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플루크’, 최대80% 할인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2 16: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섹스 캐쥬얼 전문 브랜드 ‘플루크(FLUKE)’는 오는 5월 3일 하루 동안 19SS 신상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국민 포털 사이트 네이버(Naver)와 협력해 진행하는 것으로, 5월 3일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품목들을 모두 세일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다양한 아트웍 프린팅 반팔티, ▲린넨 아이템, ▲면 팬츠, ▲트레이닝 팬츠, ▲반바지, ▲셔츠 등 19ss 신상아이템과 인기상품들이다. 유니섹스 캐쥬얼 전문 브랜드인 만큼 남녀 구분 없이 모두가 유니크하게 입을 수 있는 의상이라 조기 매진이 예상되는 상황이다.

이벤트 참여는 당일 네이버에서 ‘플루크’를 검색한 뒤 네이버 스타일윈도의 플루크 브랜드관을 방문하거나, 전용 온라인 쇼핑몰 또는 스마트폰에서 열어볼 수 있는 전용 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또한, 플루크가 속한 공식 쇼핑몰 ‘인플럭스(INFLUX)’를 찾을 경우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 외에도 다양한 쿠폰 할인과 함께 1+1 등 각종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플루크 관계자는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 브랜드 감사제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5월 3일 하룻동안 최대 80% 한정 수량 특가할인으로 시행돼 인기상품부터, 19SS 신상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섹스 캐쥬얼 전문 브랜드 플루크는 기본에 가치를 부여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브랜드로, 플루크의 의상들은 모두 독자적인 텐타 덤블워싱 가공 처리를 해 세탁 후에도 형태가 보존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