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날’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캐릭터 아이템 눈길`

‘어린이날’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캐릭터 아이템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3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이다. 이달에 빼놓을 수 없는 어린이날, 아이들, 조카들 선물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한 키즈 제품부터 아이와 함께 시밀러룩 연출이 가능한 캡슐 컬렉션, 아이들부터 키덜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인형, 피규어 세트까지, 사랑스러움 가득한 선물 아이템과 ‘어린이날’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한데 모았다.

‘휠라 키즈’가 아이들의 감성에 맞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운동화 ‘휠라꾸미(FILA GGUMI)’를 출시했다. 기능성,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겸비해 론칭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았던 ‘휠라꾸미’는 어퍼 사이드 부분의 스퀘어 디자인이 앙증맞은 젤리를 연상시킨다. 마치 젤리와 같은 쿠셔닝의 아웃솔이 특징이며, 아이들의 부드러운 발에 맞게 유연한 착화감과 뛰어난 탄성을 갖췄다. 화이트, 블랙, 블루, 핑크 총 4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5월 3일 ‘휠라 키즈’는 ‘휠라꾸미’ 론칭을 기념해 ‘ABC마트 MS 고양 스타필드점’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1시에서 6시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에게 ‘휠라꾸미’를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단, 화이트 & 핑크 모델) 이 외에 경품 추첨과 SNS 이벤트,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슈즈 각인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지난 3월 ‘키즈 모델 컨테스트’로 화제를 모았던 ‘닥스 키즈’. 무려 3천 명이 넘는 응모자들 중 최종 5인이 키즈 모델로 선발되며 ‘밀크’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키즈 모델들은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이 적용된 클래식 룩부터 플로럴 패턴의 나들이 룩, 컬러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바캉스룩까지, ‘닥스 키즈’ 제품으로 완성한 다양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SS 시즌, 멋스러운 키즈룩을 연출해줄 ‘닥스 키즈’ 제품은 ‘파스텔세상’ 온라인몰 기획전에서 선보이고 있으며, 온라인몰 단독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시, 화보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닥스 키즈’는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아이들과 함께 시밀러룩, 커플룩을 연출하는 센스 있는 엄마들이 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네사브루노 아떼’가 아이들과 함께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맘 & 키즈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바네사브루노 아떼’ 특유의 내추럴하면서도 로맨틱한 디자인과 패턴이 키즈 라인에도 적용되었으며, 은은한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 스커트부터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레터링 프린트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바네사브루노 아떼’의 ‘맘 & 키즈 캡슐 컬렉션’은 현재 LF 온라인몰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바네사브루노 아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화보 속 ‘맘 & 키즈 티셔츠’를 증정한다.

소중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싶다면 ‘롯데백화점 유니버설’ 매장을 방문해보자. 4월 26일 롯데백화점 본점 명동 영플라자 1층에 그랜드 오픈한 ‘롯데백화점 유니버설’ 매장에서는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들의 취향까지 저격하는 ‘미니언즈’ 캐릭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드림웍스’, ‘쥬라기월드’ 등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마련됐는데, 4월 26일부터 5월 17일 ‘쥬라기월드’, ‘미니언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막대풍선 등을 50명 한정 증정한다. 또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셀프 에코백 만들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유니버설 캐릭터 와펜과 무지 에코백을 구매하면 매장에서 직접 디자인해 세상의 하나뿐인 나만의 가방을 만들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