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단기완성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민법 단기완성 교재,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5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2주끝장 쉬운민법’이 온라인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해당 도서는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단기완성 부문 5월 베스트셀러 1위와 4월 5주차 주별 베스트셀러 1위를 동시에 차지했다.

이 교재는 반드시 출제되는 107포인트만을 뽑아 주제가 잘 보이게 구성됐다. 포인트별로 제시된 기출회차와 중요도 표시를 통해 더욱 중요한 주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어렵고 복잡한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도로 제시한다.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기 전 전체적인 흐름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특히 중요한 이론은 이해하기 쉽게 질문형으로 구성해 다양한 판례, 사례, 보충이론들을 읽기만 해도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냈다.

이론학습이 끝난 후에는 워크북의 ‘포인트별 기출문제’를 통해 실제시험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2주끝장&셀프 합격플래너까지 함께 제공돼 수험생들은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단기 학습도 가능하다.

지금 YES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도서 구매 시 ‘빈출지문 700선’을 비롯, 작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최종 합격한 에듀윌 선배들의 합격생 필기노트,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플래너 등을 증정중이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