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떡볶이 창업 프랜차이즈 ‘두끼’, 가정의 달 맞아 고객사은 인증샷 이벤트 진행

떡볶이 창업 프랜차이즈 ‘두끼’, 가정의 달 맞아 고객사은 인증샷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3 12: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즉석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 인증샷 이벤트 ‘5월이라, 두끼’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선물, 가족 외식메뉴 등이 요즘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한국인의 대표 메뉴 ‘떡볶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론칭 3년 만에 국내 가맹점 170호점을 돌파한 ‘두끼’는 2015년 대만 1호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에도 성공한 국내 토종 브랜드다. 현재까지 총 7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19개 해외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 음식인 떡볶이의 위상을 널리 떨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대대적인 사은 이벤트로 기획됐다. 15일까지는 가족에게, 17일부터 29일까지는 친구와 연인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으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참여 방법 또한 간단하다. 두끼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을 태그한 뒤 전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적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현재 1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가족에게 따듯한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인 패키지 영화 예매권 10명, 스타벅스 디저트세트 15명, 두끼 2만원 권 식사권 2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게시글의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두끼 관계자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응모해 주시기 바라며, 두끼와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한리필 뷔페 ‘두끼’의 매장 및 이벤트,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