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3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는 2016년부터 2019년 5월 기준 무려 30개월 연속으로 판매 1위를 이어오고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이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4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도서는 5월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은 10개년의 기출을 모두 분석한 교재다. 이에 파트별 출제비중 확인 및 출제경향 파악을 통해 각 파트 내 챕터별 출제비중을 한눈에 파악 가능하다.

빈출 핵심 키워드로 공략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며 각 단원별로 기출문제를 수록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기본서 진도에 맞춰 기출문제를 재배열하고, 기본서에 해당하는 페이지를 수록하여 연계 학습이 용이하도록 했다.

문제들에는 개정 법령을 완벽히 반영했으며 주요 키워드가 담긴 빈출지문들을 빈칸 채우기 문제로 구성해 빈출지문 정리노트로 핵심만 정리가 가능하다.

이밖에 중간 중간에 배치된 셀프 체크리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취약 영역을 심화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문제풀이 이후 채점 시 각종 기호로 이해 정도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해 취약 단원을 파악할 수 있다.

예스 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교재 구매 시 ‘빈출지문 700선’을 비롯하여 2018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합격한 에듀윌 선배들의 ‘합격생 필기노트’,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 ‘플래너’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YES24를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