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바니 호텔&리조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전 ‘바자부스’에 이벤트 참여

아바니 호텔&리조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전 ‘바자부스’에 이벤트 참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4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사무이, 후아힌, 루앙프라방, 부산 총 4개 호텔 숙박권 추첨 이벤트 진행
4일간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30인 대상으로 특별 선물도 있어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아바니 호텔&리조트’가 오는 5월 6일(월)부터 5월 9일(목)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바자부스 팝업전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자부스 행사 기간 중 이벤트 응모를 통해 세계 곳곳에 위치한 아바니 호텔&리조트 중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태국의 후아힌과 코사무이, 라오스의 루앙프라방, 그리고 오는 7월 오픈 예정인 부산의 아바니 호텔 숙박권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바자부스 행사장 내 아바니 호텔 이벤트 부스에서 구매영수증을 제시한 뒤, 이벤트 당일 해당 호텔의 해시태그를 표기한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인증하면 된다. 또한 4일간 매일 선착순 구매고객 30명에게는 아바니 호텔에서 마련한 특별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열리는 바자부스 행사는 세련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성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사랑을 받는 패션 브랜드 외에 해외여행 시 꼭 구매해야 할 잇-템으로 알려진 해외 유명 리빙 아이템 및 건강함을 우선으로 하는 푸드 제품 등 총 37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 유명 패션 플랫폼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끈다. 자연과 모험, 건강을 모토로 하는 비치-스윔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 하이퀄리티 소재와 디자인으로 잘 알려진 ‘우아솜메’, 기성복의 편리함에 독특한 감성을 넣어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바몰리’의 참여가 돋보인다.

이 외에도 론칭 이후 국내외 편집 매장 등을 통해 꾸준히 사랑 받는 디자이너 레이블 '느와', 이지원 디자이너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블랭크', 도시적 여성룩에 우아함을 더한 뉴컨템포러리 룩 '브쥬', 플리츠 전문브랜드 ‘라엘’, 이외에도 ‘퓨자’, ‘랄모드’, ‘샐러드볼’, ‘비트윈에이앤비’, ‘손현주의 집’ 등 퀄리티 있는 편집샵과 디자이너 브랜드가 선보인다.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로는 매력적인 컬러감이 돋보이는 ‘페인터스’, 클래식과 레트로 감성을 담아낸 아이웨어 브랜드 ‘라피스 센시블레’, 다양한 재료를 이용한 브릿지 주얼리 '아나크리', 한글 자음을 디자인의 모티브로 전개한 실버 주얼리 브랜드 '테시', 친근한 감성의 핸드메이드 가죽 브랜드 '아베끄아띠'가 참여한다.

리빙 브랜드로는 세계 곳곳에서 빈티지 악세사리 등을 수집한 부띠끄 '라탈랑트', 태국 여행 필수품으로 꼽히는 카르마카멧을 포함해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해외 아이템을 소개하는 '두블르쥬', 삶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해외 아이템 편집숍 ‘세그먼트', 라오스에서 100% 유기농 면화로 제작된 천연 염색 원단과 고품질의 대나무를 이용해 국내 디자이너의 감각으로 탄생한 데일리 아이템을 선보이는 ‘개비’ 등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공간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초마루’, 스튜디오 아르호이 셀렉션 및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오오갤러리’, 프랑스 남부 그라스에서 수입한 원료를 사용하는 아로마 브랜드 ‘로파티프’, 감각적인 패턴의 패브릭으로 공간을 꾸미는 '아임디자인', 여행지의 특색을 담아 여행자를 위한 데일리 가방을 선보이는 ‘백앤배기지’가 주목을 받는다.

이번 바자부스에서는 건강을 생각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참여가 눈길을 끈다. 불가리아 청정지역의 장미 추출물을 원료로 한 로즈오일과 로즈워터를 소개하는 ‘불가리안 로즈’,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 지근억 교수가 설립한 유산균 브랜드 '비피도', 20년 약국을 운영한 양성심 약사가 그 동안의 노하우로 개발한 천연건강기능식품 '녹이정녹이단',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도 건강을 지켜주는 덴마크 유기농 젤리 브랜드 ‘헤이염’, 봉화 해오름 농장에서 생산 및 직송되는 채소로 건강한 푸드를 판매하는 델리 '픽앤캐리', 무농약 청정 도라지로 정직한 제품을 만드는 ‘청청하루’, 100%올리브 오일을 사용한 166년 전통의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포르투갈 통조림 브랜드 '하미레즈'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베트남에서 특별히 선별된 원두와 유니크한 재료를 이용한 베트남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아치카페', 다양한 풍선 아트를 통해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와우파티’ 및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귀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국내 자체 제작 반려견 패션 아이템 ‘포독스’가 행사의 재미를 더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