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JM 솔루션 “버닝썬 행사는 사실이나, 논란과 전혀 무관” 밝혀

JM 솔루션 “버닝썬 행사는 사실이나, 논란과 전혀 무관” 밝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5 18: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닝썬 화장품 회사’와 관련해 해당 브랜드 JM솔루션 측이 입장을 밝혔다.

JM솔루션 측은 지난 4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에서 거론된 ‘버닝썬 화장품 회사’와 관련해 “버닝썬에서 직원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 것은 사실이나, 당시 논란이 된 버닝썬 관련 문제와는 전혀 무관하다”며 해당 장소에서 행사를 진행했다는 이유만으로 당사와 모델이 피해를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이어 “해당 행사에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으며, 현장에 일어난 문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클럽 버닝썬에서 열린 한 화장품 행사에 참석한 여배우의 마약 투약 의혹이 제기 된 가운데, 해당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인 배우 한효주와 김고은 측이 "해당 행사에 참석한 적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효주와 김고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입장을 내고 "지난 4일 방영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거론된 버닝썬 브랜드 행사와 관련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효주 배우는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JM솔루션은 사실이 아님을 밝히고 “허위사실 유포와 확대 및 재생산하여 브랜드를 훼손하는 모든 경우에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JM솔루션 입장 전문.

최근 사회적 물의를 빚고 있는 버닝썬 논란과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JM솔루션은 2018년 11월 23일 버닝썬에서 직원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해당 행사에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으며, 현장에 일어난 문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였습니다. 단지 장소가 같았다는 이유만으로 당사와 모델이 함께 언급되어 여러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JM솔루션은 작년 10월부터 국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화장품 회사에서는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브랜드 런칭 및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장소에서 진행된 행사 역시 브랜드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을 뿐 그날 논란이 되고 있는 모든 사건과는 전혀 관련이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어떠한 매체와도 해당 내용 관련하여 취재를 진행한 적이 없음에도 편파적인 보도 내용에 의해 당사 및 당사의 모델들이 마치 해당 사건에 연루된 것처럼 보도하여 피해를 입게 된 점에 유감을 표합니다.
JM솔루션은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확대 및 재생산하여 브랜드를 훼손하는 모든 경우에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

감사합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