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삭발 공약 걸고 실검 1위 도전 김기욱 과연?

반삭발 공약 걸고 실검 1위 도전 김기욱 과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5 20: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5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2019년 2쿼터 5라운드 웃음 대결이 펼쳐지며, 대세코너로 떠오른 ‘국주의 거짓말’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안방극장 공략에 나선다. ‘국주의 거짓말’은 이국주의 명불허전 입담과 ‘명치 댄서’ 김철민, 설명근의 코믹한 댄스가 돋보이는 코너. 이들의 환상적인 케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지난 쿼터 첫 선을 보인 이래 상위권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날도 이국주는 ‘만나지 말아야 할 이성’을 주제로 김철민, 설명근과 주거니 받거니 공감 100% 토크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이국주의 능수능란한 애드리브는 물론, 파격적인 ‘실검(실시간 검색순위) 1위’ 공약마저 내건 김철민의 활약으로 현장 반응이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한편 ‘국주의 거짓말’ 코너와 상위권 경쟁을 펼치고 있는 ‘가족오락가락관’ 역시 1위를 유지하기 위한 필살기를 대거 방출한다. 양세형, 양세찬,이용진, 이진호가 저마다의 찰떡 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개성 넘치는 메소드 연기를 보여주는 것. 인공지능 로봇으로 분한 양세형은 한층 강력한 퍼포먼스를, 양세찬과 이용진은 중독성 강한 유행어를, ‘판관 포청천’ 역할의 이진호는 코너 속 코너를 보는듯한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황금연휴에 풍성한 재미를 선물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황제성, 김기욱, 홍윤화, 문세윤의 하드캐리가 돋보이는 ‘뽀스 베이비’, 이진호, 이용진, 김용명, 이수지의 유쾌한 호흡이 배꼽 잡게 만드는 ‘석포4리 마을회관’, 2주 연속 순위권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여준 이상준의 새 코너 ‘니쭈의 ASMR’, 최강의 개그 콤비 황제성, 박나래의 ‘2019 쿵푸허술’ 등도 비장의 무기를 대거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이번 주에는 어떤 코너가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에 오르게 될지 그 결과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공 tvN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