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철부지 남편 이원재 대형사고 쳤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철부지 남편 이원재 대형사고 쳤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7 07: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원재가 트러블메이커로 또 한 번 활약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원재(정진수 역)가 어제(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 27~28회에서 유선(강미선 역)과 박정수(하미옥 역)의 고부 갈등에 다시 불을 지펴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어제(5일) 방송에서는 정진수(이원재 분)가 강미선(유선 분)의 비밀을 엄마 하미옥(박정수 분)에게 고백(?)해 갈등유발자로 등극했다. 정진수의 말실수로 아내 강미선이 딸 정다빈(주예림 분)을 맡기고 몰래 월차를 쓴 사실이 어머니 하미옥 귀에 들어가게 된 것. 하미옥은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분노를 폭발시켜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정진수는 화가 난 하미옥에게 불려간 강미선이 자신을 쏘아보자 아내의 눈치를 보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으로 존재감을 뿜어냈다. 정진수는 자신의 말실수로 하미옥과 강미선의 사이가 냉랭해지자 은근슬쩍 부엌으로 도망가며 쭈글미(美)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분노게이지를 상승시켰다.

이처럼 트러블메이커로 또 다시 활약을 펼친 이원재는 얄미움과 비굴미를 오가는 철부지 남편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밉상 매력으로 분노를 일으키다가도 허당미로 은근한 귀여움을 발산하며 극의 톡톡 튀는 재미를 전해주는 이원재의 열연은 매주 ‘세젤예’의 꿀잼 포인트가 되고 있다.

매주 뜨거운 시청자들의 반응에 배우 이원재는 “극 중 정진수가 철없게 행동해서 혼내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진수는 아내 강미선을 정말 사랑하고 있다”며 앞으로의 변화를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매회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이원재의 모습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 제공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