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B6IX 김동현, 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눈길`

AB6IX 김동현, 앨범 콘셉트 사진 공개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8 12: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6IX(에이비식스)의 멤버 김동현이 앨범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브랜뉴뮤직은 8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데뷔 앨범 'B:COMPLETE'의 김동현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니트를 입고 있는 사진 속 김동현은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만으로도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고, 베이지색 바지에 타이를 묶어 포인트를 준 또 다른 사진에서는 노란색의 벽을 배경으로 또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도트 무늬 재킷과 타이 스카프로 스타일링을 한 마지막 사진에서는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하며 넘사벽 비주얼을 증명했다.

멤버 임영민과 전웅에 이어 오늘 김동현의 개인 콘셉트 사진까지 공개됨에 따라 앞으로 공개될 박우진과 이대휘의 콘셉트 사진은 물론 첫 데뷔 앨범 [B:COMPLETE]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신 데뷔 앨범'B:COMPLETE'의 예약 판매가 어제 시작됐다.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S/I/X’ 세 가지 버전으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데뷔 앨범에 대한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HOLLYWOOD(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오는 5월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