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는 에듀윌의 ‘평생회원반’으로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는 에듀윌의 ‘평생회원반’으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09 10: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해당 과정으로 학습하고 2020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 최종 합격한 후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의 연장이 가능하다.

주택관리사 시험은 올해 실시될 제 22회 시험을 마지막으로 절대평가 방식에서 상대평가 방식으로 전환된다. 내년부터는 고득점 순으로 합격인원을 제한해 올해 안에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수험생들은 안간힘을 쓰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상대평가 전환에 대비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각 과목별 최소 3회 반복학습을 제공한다. 이론완성과 실전완성, 최종점검을 통해 각 과목의 이론을 학습한 이후 확인 문제를 통해 복습하고 마무리 특강으로 최종 점검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모의고사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실제 시험과 가장 가까운 난이도를 가진 모의고사를 풀어본 이후 수험생은 회차별 성적 그래프와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이후 실수 예방 노트를 작성하고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평생회원반’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기본서를 사용해 수험생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준비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대비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