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 지도 포스트잇 증정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매 시 문화재 끝장노트, 지도 포스트잇 증정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11 17: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예스24 등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를 구매하는 수험생 대상 ‘합격의 모든 것’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교재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개정판 3.0’과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교과서’ 등이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 구매시 암기하기 힘든 건축물 및 불상, 탑 등을 사진과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문화재 끝장 노트’ 및 시대별 수도 이전 및 전쟁 경로, 문화재 위치 등을 보기 쉽게 정리할 수 있는 ‘한반도 지도 포스트잇’을 제공한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에서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개정판 3.0’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부문 2월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교재는 최근 3년간의 기출 자료를 ‘핵심 이론 72주제’로 압축해 제공하며 ‘기출 사료’, ‘기출리포트’로 최근 시험의 기출문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온라인 강의인 ‘끝장스쿨 14강 압축팩’도 제공한다.

‘2019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총 13회의 풍부한 기출문제를 제공해 수험생이 최신 출제 경향을 알 수 있도록 했으며,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근현대사의 핵심 사건과 인물을 정리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등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