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9급공무원 초보 수험생 대상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에듀윌, 9급공무원 초보 수험생 대상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11 16: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9급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해당 교재에는 에듀윌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학습 가이드가 담겨있다. 9급공무원 초보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방향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수진들의 노하우를 담았다.

이어서 과목별 필수 기초이론을 압축해 정리했다. 각 과목별 필수적으로 알아야 하는 기초 이론 및 빈출 이론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했다. 또한, 생소하고 어려운 용어들을 초보 수험생의 눈높이에서 정리해 제공한다.

현재 해당 교재를 신청하면 교재를 제작한 에듀윌 9급공무원 전문 교수진이 출연한 ‘필수 기초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과정의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5월 1일 이후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2020년부터 매년 9급공무원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독한 평생 패스’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2021년 12월 31일까지 9급공무원에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에듀윌이 9급공무원 초보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합격교과서 및 ‘독한 평생 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