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은 가라! 가성비 썬팅 필름 'UP(Ultraviolet Protect)' 출시
거품은 가라! 가성비 썬팅 필름 'UP(Ultraviolet Protect)' 출시
  • 박한용
  • 승인 2019.05.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썬팅 필름 브랜드 `업(UP)이 국내 썬팅 필름 시장 개척을 목적으로 진출했다. 

이번 UP 브랜드의 국내 진출의 가장 큰 특징은 프리미엄급 필름이지만 썬팅 가격 거품을 없애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곁으로 다가간다는 것이 목표를 두고 있다.

프리미엄 썬팅 필름 브랜드인 UP시리즈는 UP-1, UP-2, UP-3로 구성돼 있으며, 일반 승용차에서부터 거친 환경을 버텨야 하는 화물차와 건설 장비에도 시공이 가능한 제품으로 내구성도 강화했다. 

강한 적외선과 자외선 속 작업의 특성과 내구성으로 썬팅을 하지 못했지만 UP시리즈를 통해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UP시리즈는 운전자와 작업자에게 가장 중요한 피부와 눈을 보호하는 열차단 기능과 금속성 필름의 단점인 네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하이패스 등의 GPS, RF주파수 난반사, 수신방해를 비금속 소재를 사용하여 개선해 최저의 반사율과 자연색으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 준다. 

또한 터무니 없는 가격상승을 최대 억제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UP시리즈 중 UP-1은 자외선 차단율(UVR) 99%, 열차단율(IR) 40%, 필름 구성은 2PLY(1.5ml)으로 보그형 열차단 필름이며, 내구성과 시안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UP-2는 자외선 차단율(UVR) 99%, 열차단율(IR) 70%, 필름 구성은 2PLY(1.5ml)이며, 초고투명 열차단필름으로 특수안료 및 텅스텐으로 일부품목에서 내구성을 극대화하는 공법을 적용했다. 

UP-1과 UP-2의 보증기간은 1년이다. UP-3는 자외선 차단율(UVR) 99%, 열차단율(IR) 90%, 필림구성은 2PLY(1.5ml)이며, 1000% 무기화합물 소재로 성능의 변함이 없이 유지가 가능한 고급제품으로 보증기간은 3년이다. 

현재 UP브랜드 썬팅필름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에 공식 필름으로 지정되어 납품되고 있다. 

UP 썬팅필름 브랜드를 국내에 공급하는 투컨택 이민형 대표는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이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 드리고자 출시했고, UP시리즈와 함께 자외선과 열을 차단하여 피부를 지켜드리고 싶다”며, “또한, 야간 운전 시 시안성이 탁월해 안전 부분에서도 안정화를 진행했다”고 제시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