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이 보여준 무지개빛 연기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이 보여준 무지개빛 연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15 09: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연이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에서 김소연이 매회 캐릭터의 복잡한 감정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폭풍몰입을 선사하는 그녀의 감정 열연의 순간들을 되집어봤다.

강미리(김소연 분)는 자신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전하는 한태주(홍종현 분)와 연인 관계로 발전, 핑크빛 기운을 뽐내며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녀는 한태주와의 데이트 도중 모태솔로라는 반전매력과 함께 사랑에 빠진 행복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짓게 했다.

강미리는 자신을 친딸처럼 키워준 박선자(김해숙 분)의 헌신적인 사랑에 애틋함과 미안한 마음을 보여줬다. 강미리가 남몰래 친엄마를 찾은 사실을 알게 된 박선자가 서운함에 울분을 토하자 그녀는 눈물의 사죄를 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전인숙과 시간을 보낸 뒤 박선자에게 느끼는 미안함을 은근히 내보이며 현실 모녀에 버금가는 가슴 뭉클한 모녀 관계를 섬세하게 보여주고 있다.

강미리는 성공을 위해 자신을 버린 친엄마 전인숙(최명길 분)에 대한 그리움과 냉혈한 모친의 태도에 상처받은 여린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다. 또 친딸의 정체를 알게 된 전인숙의 가슴 아픈 오열에 원망과 그리움이 섞인 복잡한 마음을 느끼는 모습과 오랜 세월로 인해 생긴 모녀간의 거리감을 섬세하게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김소연은 사랑받는 여자의 설렘, 엄마에 대한 딸의 절절한 감정, 친모를 향한 원망과 상처 등 복잡한 감정들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과연 홍종현과의 사이를 눈치 챈 최명길의 배신이 그녀에게 어떤 감정의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 궁금해진다.

그녀가 선보이는 다채로운 감정 열연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사진제공: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