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하정우 '내차사기 홈서비스' 광고 공개
케이카, 하정우 '내차사기 홈서비스' 광고 공개
  • 최영락
  • 승인 2019.05.15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카(K Car)는 최근 3D 라이브 뷰 서비스 등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이제 중고차 사고 팔 땐 집에서'라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워 3D 라이브 뷰, 온라인 주문, 집 앞 배송, 3일 책임 환불 등 내차사기 홈서비스만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케이카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직영 중고차를 사는 방법을 제시한다.

첫번째 캠페인 ‘원거리편’에서는 전시장에서 평소 사고 싶었던 빨간 자동차를 꼼꼼히 살펴보고 있는 고객이 알고 보니 집에서 온라인으로 직영 중고차를 산 것이라는 반전을 담았다.

케이카 대표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하정우가 이번 광고에도 등장한다. 하정우는 ‘부산에 있는 차를 서울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라고 상황을 설명하며 집 앞 배송의 장점을 소개한다. 여기에 새롭게 도입된 3D 라이브 뷰의 실감나는 화면을 담아 중고차의 내·외관을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다는 특징을 보여준다.

2016년 본격 론칭한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업계 최초로 집 앞 배송과 3일 환불을 내세우며 케이카 대표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케이카 전체 판매량 중 홈서비스 비중은 2016년 9.3%에서 2018년 24.6%까지 상승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케이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