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019 스피드패스반’ 모집

에듀윌,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019 스피드패스반’ 모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15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0월 26일(토)에 시행되는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2019 스피드패스반’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과목 전체 이론을 최소 3회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했다. 공인중개사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하는 ‘이론 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복습할 수 있는 ‘실전 완성’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마무리 특강을 제공하는 ‘최종 점검’ 단계까지 마련했다.

특히,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모의고사에 신경썼다. 수험생은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본 후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다.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 유형 분석과 함께 실수 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한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들을 수 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특별하다.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0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시리즈를 사용해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합격 이후도 신경 쓰고 있다. 에듀윌 출신 공인중개사 전국구 네트워크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구성해 초보 공인중개사들의 개업 준비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실무에서 마주하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에듀윌의 ‘2019 스피드패스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