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팅어 고객을 위한 '인제서킷 드라이빙' 열린다
기아 스팅어 고객을 위한 '인제서킷 드라이빙' 열린다
  • 최영락
  • 승인 2019.05.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주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더 멤버십 스팅어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로,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간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인제 서킷 독점 활용으로 1인당 서킷 주행 기회가 대폭 확대되며, 안전한 주행을 위해 이론 및 실기 교육을 받고 인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하게 된다.

이후 5개 그룹으로 나뉘어 ▲인스트럭터에게 서킷 주행 공략법을 지도 받는 ‘원포인트 레슨’ ▲전문가에게 차량 관리 노하우를 전수 받는 ‘차량 케어 클래스’ ▲독특한 형태의 주행을 즐길 수 있는 ‘짐카나 레이스’, ‘레저 카트’, ‘서킷 시뮬레이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그룹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짜릿한 주행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서킷 주행’과 더불어 ▲프로 레이서의 서킷 주행에 동승해 폭발적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는 ‘택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준비돼있다.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인제 스피디움 콘도에서의 만찬과 숙박이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은 1박 후 자유롭게 귀가하면 된다.

기아차는 15일부터 21일까지 홈페이지 및 더 멤버십 컨시어지통해 참가 희망자 40팀(동반 1인 포함 총 8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22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기아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