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총정리 시리즈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총정리 시리즈 베스트셀러 1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19 1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고졸/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 및 핵심총정리 시리즈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분야별 베스트셀러 순위를 완전히 장악중이다.

중졸 검정고시 시리즈 교재의 경우 YES24의 고입검정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고졸 검정고시 시리즈 교재 역시 YES24의 대입검정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 2위를 차지중이다.

YES24의 고입검정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는 2019 에듀윌 중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다. 대입검정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는 2019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이다.

이 교재들은 올해 하반기 진행될 검정고시 자격시험을 앞두고 다수의 수험생들이 기출문제집을 찾게 되면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분석된다.

2019 에듀윌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은 최신 5개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문제의 키포인트 및 상세한 해설로 수험생의 이해를 극대화 시키는 교재다. 회차별 기출분석과 복습 타임으로 반복 학습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게 구성했으며 최신 기출 해설 무료특강을 추가로 제공한다.

2019 에듀윌 검정고시 핵심총정리는 최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뽑은 핵심 이론을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든 교재다.

지금 YES24 서점에서 에듀윌 교재 구매시 ‘멀티 샤프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중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도서 전 시리즈는 YES24를 포함한 온라인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