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실전감각 높이는 ‘빈출지문 700선’ 무료 제공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실전감각 높이는 ‘빈출지문 700선’ 무료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20 11: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꼭 필요한 빈출 지문만 엄선한 핵심지문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5월 2일 이후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인 것.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빈출지문 700선’은 그동안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자주 출제되었던 기출지문 700개를 엄선하여 제공하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다. 이와 동시에,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별 출제 포인트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빈칸 퀴즈를 제공하여 시험 직전에 최종 점검을 해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빈출지문 700선’이 꼭 필요한 과목별 기출 핵심을 짚어줌으로써 수험생 유형별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여기에 덧붙여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이라면 필수 키워드 선행학습을 통해 생소한 단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고, 기초는 이미 충분한 재시험 수험생이라면 핵심 개념을 반복 학습함으로써 시험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또, 직장 생활을 하면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핵심 내용 위주로 독파하는 효율적 학습도 가능하다”라고 활용 팁을 전하기도 했다.

시험 직전까지 마무리 학습을 도와주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대비 ‘빈출지문 700선’ 무료 배포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