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성남 분당캠퍼스 ‘2019 IBEA 국제미용대회’ 출전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성남 분당캠퍼스 ‘2019 IBEA 국제미용대회’ 출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22 09:41
  • 수정 2019.05.22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학원 IBR(아이비알)뷰티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지난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IBEA 국제미용대회’에 출전했다고 밝혔다.

IBEA 국제미용대회는 세계 뷰티 문화의 교류와 미용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대회로 국내 선수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베트남등 5개국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분당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다양한 부문의 수강생들이 소속 대표로 출전하여 대회장상 수상과 함께 전원입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대상에는 펌와인딩(9등분) 허예림, 업스타일(이브닝) 박진혁, 창작펌 와인딩 박성연, 강다혜 수강생 그랑프리는 업스타일(이브닝) 최현지, 창작펌 와인딩 김나영 수강생 그리고 대망의 대회장상은 창작펌 와인딩 박민아 수강생이 수상하는 등 참가 인원 전원이 대회장상, 그랑프리, 대상 및 금, 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대회장상을 수상한 박민아 수강생은 “약 한달간 학원에 나와 대회준비를 하는 동안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이 많았는데 그럴 때마다 응원해준 친구들과 IBR선생님들이 계셔서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 수 있었고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되었다”고 하며 “아직도 대회장상이라는 큰 상을 받았다는 게 믿기지 않지만 너무 기쁘고 뿌듯하며 앞으로도 자만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 성남캠퍼스는 지난 4월 서경대학교 미용경진대회를 시작으로 5월 IBEA 국제미용대회에서도 전원 수상의 쾌거를 거두며 수강생들의 사기를 높였으며 오는 5월 31일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대회와 6월 KIBE 국제뷰티엑스포 기능대회에서도 최상의 기량을 위해 강사진들과 수강생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는 평촌, 범계 등이 있는 안양캠퍼스와 김포, 광명, 수원, 수원국비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미용학원으로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 깊은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다.

국내외 미용대회 출전,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4년제, 2년제별 미용대학 입시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는 IBR뷰티아카데미 성남캠퍼스에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