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라웍스, 업무효율 높이는 복합기 임대서비스.."가격·성능·내구성·AS 따져봐야"

칼라웍스, 업무효율 높이는 복합기 임대서비스.."가격·성능·내구성·AS 따져봐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23 10: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과 성능에 집중하던 소비 패턴이 달라지고 있다. 조금 비싼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만족하고 안심할 수 있는 물건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가심비로 불리는 이러한 소비 패턴은 사무기기 시장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사무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복합기 임대 서비스의 경우 저렴한 가격에 의존하기 보다 가격, 성능, 내구성, AS 등을 세심하게 따져보고 종합적으로 판단하는 기업이 많아졌다.

복합기 렌탈 시 가심비를 고려한다면 신속한 AS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복합기 고장은 사무업무의 효율을 떨어뜨리는 중요한 요인이다. 따라서 전문기사가 바로 해결해줄 수 있는지, 무상보증 서비스 기간은 몇 년인지 알아두는 게 좋다.

정품 토너 사용 여부도 중요하다. 비정품 토너의 사용은 기기의 수명을 줄이고 잦은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과다하게 충전되거나 종이에 완전히 옮겨지지 않은 토너 가루가 공기 중에 섞여 사용자의 건강 문제를 야기하기도 한다.

기업의 업무 특성에 맞는 복합기나 복사기 임대가 가능한지도 살펴봐야 한다. 철저한 보안이 필요한 업무라면 보안 기능을 갖춘 최신 제품을 렌탈하는 게 현명하다.

칼라웍스 담당자는 "복합기 렌탈 업체를 선정할 때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고 기업의 업무 특성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 등을 파악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삼성, HP 등의 디지털 칼라 및 흑백 복합기와 복사기, 레이저 프린터 등을 보유하고 있어 원하는 기능과 가격대 제품을 렌탈할 수 있다.

또한 당일 설치, 당일 A/S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는 지역별, 업체별 담당 엔지니어가 배치되어 업종, 사용패턴에 따라 더욱 전문적이로 세밀한 대응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정품 소모품 사용, 정기점검, 24시간 원격 서비스 등도 고객 만족도를 높여준다

한편 복합기 임대 문의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개별 문의 및 상담도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