꽐라마쓰, GS25 편의점 입점…“마스크팩으로 피부해장”
꽐라마쓰, GS25 편의점 입점…“마스크팩으로 피부해장”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5.23 1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 취한 사람 모양의 Fun 한 모양으로 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꽐라마쓰 마스크팩이 23일 GS25 편의점에 입점한다.

꽐라마쓰의 편의점 시장 공략은 GS25 편의점의 혁신적 제품을 추구하는 전략과 맞물렸다. 편의점의 접근성과 편이성을 갖춘 기본적인 장점과 남성들의 미용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장 상황과 독특한 모양으로 주목도가 높은 제품의 속성을 고려한 전략적 유통 접근이다. 기존 뷰티의 유통 패턴과 마케팅 방법을 고수하지 않고 편의점을 통한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꽐라마쓰’는 깔라만시와 꿀을 첨가한 피부해장 컨셉의 마스크팩으로 노란 마스크 시트 위에 술이 취한 듯 코와 볼이 붉게 그려진 디자인이 특징으로 FUN한 모양이다. 게다가 성분이 좋다는 반전 매력까지 더해져 소비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으며 뷰티 업계에서도 행보에 주목하고 있다.

최근 TV 뷰티 프로그램에서 PPL 이 아닌 리뷰 진행을 하고 싶다는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 지난 3월에는 KBS W ‘한채영 부티크’에 소개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된 꽐라마쓰는 디자인 패키징뿐만 아니라 에센스 흡수력을 높여주는 프리미엄 시트를 사용하고 7가지 자연 유래 오일과 프로폴리스, 꿀, 깔라몬디 추출물 성분으로 수분보충과 보습에 탁월하다.

꽐라마쓰 관계자는 “GS25편의점 입점을 통해 편의점 뷰티 시대를 함께 열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에게 독특한 모양과 품질력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 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