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6:33 (수)

본문영역

“자외선 막아라"...‘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GS 홈쇼핑 출격

“자외선 막아라"...‘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 GS 홈쇼핑 출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26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 날씨에 돌입한 가운데 끈적임 없이 산뜻한 선크림이 실시간 인기검색어에 등장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와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으로 각종 매체의 썬크림 인기순위를 휩쓸며 화제를 모은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의 인기도 다시금 높아지고 있다.

에끌라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무더운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확실하게 지켜줄 오일프리 선크림의 GS홈쇼핑 슈퍼선데이 뷰티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의 GS홈쇼핑 슈퍼선데이 뷰티 특집 방송은 오늘 오후 1시 45분부터 오후 3시까지 95분간 진행한다.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착한 성분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선크림 대란을 일으켰던 제품이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끈적임이 없으면서도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하는 선크림으로 피부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이벤트 때마다 연이은 완판과 문의가 이어졌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1+1 앵콜 진행에 대한 요청과 문의가 꾸준히 이뤄지고 있다.

이번 GS홈쇼핑 특별편성 방송에서는 ‘오일프리선크림 70g’ 4개와 ‘오일프리선크림 20g’ 2개, ‘톤업커버선크림 70g’ 1개 등 실용적이고 알찬 세트구성의 특별기획전이 진행되어 많은 시청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일프리선크림과 함께 선보이는 톤업커버선크림은 톤업과 커버 기능을 함께 갖춘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시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하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에끌라두의 베스트 제품인 오일프리 선크림과 톤업커버 선크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고 하며 “가격 혜택과 함께 보다 풍성하고 실용적인 세트 구성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끌라두 오일프리 선크림은 화해 어플 2017 어워드 선크림 부문 TOP 5에 이어 2019 뷰티쁠 매거진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백탁현상, 발림성, 눈시림, 끈적임이 없어 재구매하고 싶은 선크림 TOP 1에 선정된 바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