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주택관리사 첫 시험 대비 ‘핵심개념서’ 매일 선착순 50명 제공

에듀윌, 주택관리사 첫 시험 대비 ‘핵심개념서’ 매일 선착순 50명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27 15: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초보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핵심 개념을 정리한 자체 제작 교재인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100%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5월 2일 이후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31일까지 제공되는 본 교재는 주택관리사 과목별 주요개념과 출제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한 교재다. 이 교재는 주택관리사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자체 제작된 교재인 만큼, 입문자들을 위한 간결한 구성도 눈에 띈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처음 입문하는 수험생들의 경우 생소한 용어와 방대한 분량으로 인해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기 때문이다.

여기에 에듀윌 출신 합격자들의 중요 합격 비법인 ‘개념 및 용어정리의 중요성’을 토대로 초보 수험생의 합격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자체제작 교재를 만들었다. 핵심 개념만 파악해도 문제를 푸는 것이 훨씬 쉬워 지기 때문이다.

이 교재는 최근 3개년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의 기출내용을 면밀히 분석해 시험에 꼭 출제되는 내용만 엄선했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핵심단원별 핵심 키워드가 과목별로 수록되어 있어 중요한 내용만 한눈에 정리하기 좋으며, 반복학습 및 시험 직전에 맞춰 최종 점검 학습을 하기에도 용이하다.

핵심만 잡아도 합격이 빨라진다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수진의 합격 노하우를 토대로 반드시 필요한 개념 위주로만 내용을 구성해 집중 반복학습 할 수 있도록 착안된 교재이기 때문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 무료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