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편식왕 '고고부자' 위한 허양임의 특급 레시피 '냉부해'서 공개

편식왕 '고고부자' 위한 허양임의 특급 레시피 '냉부해'서 공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5.28 07: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지용-허양임 부부가 아들 승재와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를 찾아왔다.

27일월에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가정의 달 특집 제5탄’이자 ‘의사 부부 특집'으로 고지용-허양임 부부와 여에스더-홍혜걸 부부가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구 아이돌 현 회사원’ 고지용, ‘의학계 김태희’ 허양임 부부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냉장고를 부탁해’ 고지용은 "의사 남편 자격으로 나왔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허양임 역시 “부부가 토크쇼에 같이 나오는 건 처음인데 잘 부탁드린다”라며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아들 승재에 관한 에피소드 등의 에피소드를 위트있게 고백했다.

MC들이 “의사 아내의 입장에서 남편에 대해 걱정되는 게 있는가”라고 묻자, 허양임은 조심스레 “남편의 탈모가 조금씩 진행되는 것 같아서 탈모약을 먹자고 했다”며 고지용의 ‘탈밍아웃’을 깜짝 공개했다. 이어 “여에스더도 셰프들 중 한 명에게 탈모약을 꼭 먹어야 된다”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탈모에 관심이 많은 셰프들은 ‘탈모약 복용 시기’나 ‘탈모를 진단할 수 있는 자가진단법’ 등 다양한 질문 공세를 펼쳤다. 허양임은 “탈모약은 일찍 시작할수록 효과가 좋다. 이미 진행됐을 때는 치료가 잘 안 된다”라며 탈모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시켰다.

한편, 이날 국민 사랑둥이로 사랑을 받고 있는 아들 승재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6살 승재는 역대 최연소 출연자에 등극했다. 승재는 술병 난 아빠를 깨우기 위해 얼굴에 물을 뿌리는 영상은 물론 “아빠보단 엄마를 닮았다”라며 솔직한 속내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승재는 15분 요리 대결을 지켜보며 시식은 물론 직접 요리 대결의 승자까지 선택했다.

고지용-허양임 부부의 첫 만남과 아들 승재의 활약상은 27일(월)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