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워에이드, 월드클래스 축구스타 손흥민 모델 발탁

파워에이드, 월드클래스 축구스타 손흥민 모델 발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05 17: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영국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손흥민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모델로 발탁된 손흥민 선수는 올시즌 소속팀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대활약하며 새로운 축구 역사를 쓰고 있는 중이다. 또 전 세계 토트넘 팬들이 뽑은 ‘2018~19 시즌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는 등 연일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국내 팬들 역시 오는 호주(6/7), 이란(6/11)과의 국가대표 평가전에서 손흥민 선수의 파워풀한 열정이 경기장에서 펼쳐지길 기대하고 있다.

또한 지난달 25일부터 6회에 걸쳐 tvN에서 방영될 특집 다큐멘터리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에서는 선수로서 최고의 기량을 인정받고 있는 모습 외에도 인간 손흥민의 진솔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파워에이드는 앞으로 이어질 A매치 경기에서 ‘파워의 끝’을 보여줄 손흥민 선수는 물론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8일 대한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국가대표팀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를 후원한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발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의 훈련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파워에이드 오픈트레이닝데이’ 관람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파워에이드 이미지와 어떤 경기에서든 강한 정신력으로 승리를 향해 도전하는 손흥민 선수가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들이 진정한 ‘파워’를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코카콜라사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