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앙블랑 아기 물티슈, 실종 아동찾기 캠페인 위드유 ‘러브레터’ 프로모션 전개

앙블랑 아기 물티슈, 실종 아동찾기 캠페인 위드유 ‘러브레터’ 프로모션 전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07 08: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생산 100% 킵(KEEP) 기저귀, 안전한 물티슈로 추천받는 앙블랑이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위드 유(WITH YOU)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정식 행보를 시작한 앙블랑 위드 유 캠페인은 보건복지부 위탁 실종아동 전문기관과 정식 MOU 체결을 통해 실종 아동 사진정보를 자사 물티슈 박스 종이에 싣는 등 지속해서 알리고 있다.

앙블랑은 실종아동찾기에 앞서 아동실종 이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실종아동 가족들의 아픔을 위로하고 응원을 전하는 ‘러브레터’ 이벤트를 열었다.

앙블랑 위드유 캠페인 프로모션 일환인 ‘러브레터’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실종아동이 하루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희망하고 이를 응원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 로그인 후 러브레터 이벤트 페이지 내 실종아동과 가족들을에 대한 마음을 담은 댓글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의 당첨자에게 앙블랑 기프트세트 1박스가 증정된다.

이밖에도 7일부터 10일까지 앙블랑 물티슈 단독 특가전을 진행해 여름 한정판 온도계 물티슈를 최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및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앙블랑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앙블랑은 2019 중앙일보 고객사랑 브랜드대상 유아용품 물티슈 부문 대상을 받아 국민 물티슈로서 신뢰를 얻고 있다. 이밖에도 매월 임직원이 함께하는 119 사랑 나눔 구조대 활동을 통해 미혼모, 장애아동을 비롯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매월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는데 적극 앞장서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 앙블랑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