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돼지 10돈 상품?` 천안 불당동 항아리 삼겹살 맛집 "파격 이벤트"

`황금돼지 10돈 상품?` 천안 불당동 항아리 삼겹살 맛집 "파격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07 11:32
  • 수정 2019.06.07 12: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겹살에 소주 한잔 없다면 아, 이것마저 없다면” 안도현 시인의 시 「퇴근길」의 한 구절이다. 해당 시와 같이 삼겹살은 퇴근 후 지인들과 소주 한 잔을 나누거나, 헛헛한 마음을 위로 받고 싶을 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한국인의 소울 푸드다.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삼겹살은 전국적으로 다양한 맛집이 존재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천안은 수많은 불당동 삼겹살 맛집을 갖추고 있다. 천안 삼겹살 맛집 중 특색 있는 항아리 삼겹살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기원칙’은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안 불당동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은 그동안 받은 사랑을 고객들에게 돌려주고자 통 지난 1일부터 7월 15일까지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기원칙의 ‘황금 돼지를 잡아라’ 이벤트는 천안 고기원칙 중 불당점, 신방점, 청수법원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고기원칙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200만 원이 넘는 황금돼지 10돈을 1등 상품으로 내건다고 밝히면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 밖에도 고기원칙은 50만원 상당의 리엔케이 화장품세트(3명),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클리닉 시술권(6명), 리엔케이 VIP 스킨케어(100명), 천안 불당동 항아리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식사권 등 다채로운 상품 내역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안의 줄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손꼽히는 고기원칙의 항아리 삼겹살은 72시간 저온 숙성을 통해 풍성한 육즙과 깊은 맛을 자랑한다.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흐르는 퀄리티 높은 맛으로 최근에는 ‘KBS 생생정보’에 소개되면서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풍부한 맛의 숙성 삼겹살과 더불어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색다른 음식들도 눈에 띈다. 오독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특수부위 ‘황제덧살’, 매일 최상의 부위를 엄선해 제공하는 ‘와규엄선’ 등의 메뉴는 다채로운 맛으로 천안 맛집 베스트10으로 손꼽히고 있다. 씹으면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맛에 고객들의 호평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으며, 천안 맛집, 천안 신불당 맛집, 불당동 고깃집, 신불당동 고기집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 받고 있다.

이에 더해 톡톡 튀는 청어알젓과 알싸한 와사비의 매력적인 조화는 고기의 풍미를 살려주며, 아삭한 쪽파절임은 감칠맛을 높여줘 한 번 먹으면 다시 찾게 되는 천안 불당동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또한 고기원칙은 고기 주문 시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조개탕이나 칼칼한 알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메인 메뉴에 버금가는 푸짐한 양을 통해 삼삼오오 모여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며 천안 불당동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불당 삼겹살 맛집 고기원칙 관계자는 “고기원칙의 ‘황금 돼지를 잡아라!’ 이벤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면서 많은 분들이 매장을 방문해주시고 있다”며 “시원한 뻥스크림 등의 후식, 무료 주차 등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완성도 높은 음식 맛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천안 고기 맛집 고기원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기원칙의 이벤트는 고기원칙 불당점을 비롯해 고기원칙 청수법원점, 고기원칙 신방점과 동시에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고기원칙 청수법원점에서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황금돼지10돈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어 많은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 사진=고기원칙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