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학원가 기말고사 대비… ‘보카트레인’, 1등급 내신자료 지원

학원가 기말고사 대비… ‘보카트레인’, 1등급 내신자료 지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07 16: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기말 고사를 맞이하는 6월, 학원 교육업계에서는 시험기간 스케줄에 맞춰 학습자료 제작과 내신대비 특강 준비로 그 어느 때보다 학원 내 학습 시스템 점검을 신경써야할 시기다. 1학기를 마무리하는 학기말고사 결과를 통해 고득점 및 실력 향상을 위한 타 학원으로의 이탈자가 생기거나 방학을 맞아 잠시 휴원하는 학생들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때문에 영어과목을 운영하는 학원 원장과 강사에게는 내신 성적을 보장하면서 효율적인 학습 스케쥴 관리, 학습자료 제공 등 한번에 다잡을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이 필수적이다.

특히 영어과목 특성상 영단어가 가장 중요한 요소이지만 기본수업 이외에 별도의 시간을 할애하여 단어학습을 지도하기에는 환경적, 시간적 어려움이 존재한다. 학원 수업자료를 손쉽게 관리하고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고취시킬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이번 기말고사를 맞이하여 단어프로그램 ‘보카트레인’에서는 이러한 학원장의 니즈를 바탕으로 1등급 내신자료 무료지원 선착순 혜택을 통해 기말고사를 대비하는 학원가에 희소식을 알렸다.

이번 내신자료 무료지원 선착순 혜택에는 기계음(TTS) 방식에서 벗어나 모든 단어가 원어민 음성으로 출력되고 이미지 자료를 통한 깜빡이 연상 학습법을 제시하여 초등 영단어부터 고등 영어단어까지 공교육 전과정의 내신자료가 무료 제공되며 이를 시험지 출력, 성적관리 등의 워크시트 자료까지 지원된다.

보편적인 영단어프로그램과 달리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을 활용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학원 시장 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요소로 꼽힌다.

‘보카트레인’을 약 3년 넘게 사용중인 한 학원장은 “영어학원에서는 기존 수업지도 이외에도 체계적인 학습관리, 학습자료 제공을 위한 업무소요가 상당하다. 기말고사 대비 기간에 맞춰 프로그램 내 단계별 학습 방식과 기말고사 내신자료 및 단어시험을 통해 학생들의 높은 내신대비 효과가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최신 온라인영어 학습과 초등영어단어, 중등영어단어가 무료 제공되는 영단어솔루션, 영어단어앱 및 보카프로그램의 프로모션에 관심 있는 교육업계 관계자는 ‘보카트레인’ 홈페이지에서 관련 내용을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