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부터 단계적 건강 관리 가능한 어린이용 홍삼 추천
어릴 때부터 단계적 건강 관리 가능한 어린이용 홍삼 추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6.10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일이든 잘 해내기 위해서는 건강이 뒷받침되어야 한다. 개인의 재능이 아무리 우수하다 하더라도 평소 건강 관리가 제대로 되어있지 않으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밖에 없다.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운동, 식이 관리를 하는 이들이 적지 않은 가운데 어릴 때부터 건강 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이나 슈퍼푸드를 섭취하는 이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식품을 통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섭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비교적 어려움 없이 건강 관리를 해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 중에서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홍삼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5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적인 슈퍼푸드다.

최근에는 ‘어린 나이부터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는 인식을 가진 부모들이 많아지면서 어린이 수요도 늘어나는 가운데 어린이가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어린이용 홍삼 또한 시중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KGC인삼공사 어린이용 홍삼 추천으로는 정관장의 ‘홍이장군’이 대표적이다.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세분화되어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배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도 부담없는 섭취가 가능하며 ‘홍이장군’을 비롯한 정관장 홍삼 제품은 100% 계약 재배를 통한 까다로운 토양·경작지 관리, 수확 이후 7회에 걸쳐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 실시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홍삼 제품 생산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계자는 “성인들을 위한 홍삼 제품 외에도 어린이 홍삼 '홍이장군', 청소년 홍삼 '아이패스’ 등 어릴 때부터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면서 “네임밸류와 신뢰도를 지키기 위해 더욱 까다로운 관리, 투자,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정관장 ‘홍삼정’을 비롯하여 스틱홍삼 ‘정관장 에브리타임', 성인 여성을 위한 '화애락', 중년 남성을 위한 ‘홍천웅’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