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일 카스텔라 2종’ 출시
드롭탑,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일 카스텔라 2종’ 출시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6.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드롭탑이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 음료와 상큼한 과일 카스텔라를 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는 깔끔한 맛으로 여름철 인기가 높은 콜드브루에 톡 쏘는 탄산, 과일 등을 더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 크러쉬’ 3종과 상큼한 여름 과일을 활용한 카스텔라 2종이다. 

‘콜드브루 크러쉬’는 드롭탑의 스페셜티 블렌드 콜드브루에 탄산, 과일 등의 재료와 바삭한 크러쉬 얼음이 더해져 시원하고 상큼한 맛에 산뜻한 컬러감으로 더운 날씨에 활력을 더해 준다. 상큼한 오렌지를 활용한 ‘콜드브루 오렌지 크러쉬클링’은 강렬한 햇빛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와 상쾌한 오렌지, 탄산의 조화가 특징이며, 여름 청사과를 활용한 ‘콜드브루 그린애플 크러쉬클링’은 풋풋한 그린 컬러와 애플민트가 어우러져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크러쉬클링은 크러쉬 얼음과 스파클링을 합친 단어로 두 배로 시원하고 상쾌하다는 특징을 담은 네이밍이며, 두 메뉴에는 각각 오렌지와 청사과 과육을 올려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 베트남 연유 커피를 재해석한 ‘콜드브루 돌체크러쉬’는 달달한 연유와 진한 콜드브루 샷이 더해져 더운 여름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콜드브루 신메뉴 가격은 모두 5,400원이다.

상큼한 과일과 구름처럼 풍성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카스텔라 2종도 선보인다. ‘오렌지 카스텔라’는 새콤달콤한 오렌지 카스텔라 속에 진한 커스타드 크림을 듬뿍 담았으며, ‘그린애플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와 싱그러운 사과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58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드롭탑 매장에서 콜드브루 크러쉬 음료 1종과 카스텔라 1종을 함께 구매 시 약 10% 할인된 1만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