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4 16:33 (수)

본문영역

`소고기 식감의 삼겹살` 코엑스 삼성역 근처 맛집 ‘숙달돼지’

`소고기 식감의 삼겹살` 코엑스 삼성역 근처 맛집 ‘숙달돼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17 15:17
  • 수정 2019.06.17 19: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삼, 선릉, 삼성에 이르는 강남 테헤란로 상권은 공공기관 및 대규모 기업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어 서울을 대표하는 오피스 지역이다. 이에 삼성동 회식 및 코엑스 근처 회식장소 맛집에 대한 수요가 풍부해 회식메뉴 1위로 꼽히는 삼성역 삼겹살 맛집들이 골목마다 손님을 반긴다. 그 중에서도 습식 숙성 삼겹살을 선보이는 삼성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는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소고기 같은 삼겹살이라는 평을 받으며 평일에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코엑스 삼성역 근처 맛집 숙달돼지는 오랜 시간 연구한 독보적인 웻에이징 방식을 통해 저온의 물속에서 약 2주간 숙성한 고기로 주목받고 있는 삼성역 고기집이다.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상위 1%의 프리미엄 한돈 암퇘지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기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기 주문 시 농장주와 농장소재지, 숙성 온도 등이 투명하게 적힌 '고기 스펙'을 제공한다. 이에 안심 먹거리로 입소문을 타며 가족 외식 장소 및 데이트코스로 삼성동 고기집을 찾는 이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높은 인기에 힘입어 숙달돼지는 월 30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맛집 서비스 앱 '망고플레이트'에서 선정한 '전국 삼겹살 맛집 베스트 30'에서 5점 만점에 4.8점을 획득하며 상위에 랭크된 바 있다. 더불어 인기 맛집 프로그램인 '식신로드 3'에서 출연진들에게 '인생 삼겹살'이라는 극찬을 받는 등 명실상부 삼성역 맛집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숙성통삼겹과 숙성통목살 외에도 숙성항정살, 생가브리살 등 다양한 부위의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고기는 그릴링 교육을 받은 전문 서버가 굽고 잘라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고기를 굽는 번거로움 없이 식사할 수 있다. 퀄리티 높은 고기 맛과 함께 편안하고 여유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을 갖춰 코엑스 및 삼성동 회식장소로 꾸준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삼성동 맛집 숙달돼지에서는 고기 주문 시 어묵탕 서비스와 함께 고급 식재료인 안데스 산맥의 암염 소금과 숙성 간장으로 직접 담근 각종 장아찌, 와사비 등을 1인 1찬으로 제공해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사이드 메뉴로는 구워먹는 치즈, 뚝배기 크림 리조또 등이 준비되어 있어 고기를 보다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 메뉴에서도 차별화를 두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삼성역 삼겹살 맛집 숙달돼지에서는 친환경 인증, 무항생제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상위 1%의 한돈을 웻에이징 방식으로 습식 숙성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특별한 고기를 즐길 수 있다. 삼성동 및 삼성역 데이트코스 맛집 혹은 회식장소 술집을 찾는 직장인들과 연인들의 방문이 많아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모든 고기는 직원이 구워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뿐만 아니라 코엑스 몰 근처 맛집 혹은 데이트코스와 회식장소 등 멀리서도 고객들이 방문하는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 맛집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숙달돼지가 되겠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