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맛있는 건강식, 새로운 식감의 닭가슴살 눈길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맛있는 건강식, 새로운 식감의 닭가슴살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18 09:58
  • 수정 2019.06.18 18: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나이를 불문하고 각종 성인병 및 비만 환자가 늘어나면서 건강한 식단, 건강한 운동 등 건강한 생활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건강한 식습관은 단기간에 체중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아니다. 대신 당분이 든 음식을 끊고 신선한 채소, 질 좋은 단백질과 지방을 충분히 먹는 식습관을 통해 건강한 생활 양식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운동으로 체력 단력을 할 때도 건강식은 빼놓을 수 없다. 대중적인 운동인 헬스를 비롯해 운동으로 근육을 키우려고 한다면 닭가슴살, 고구마, 단백질 쉐이크 등 건강식을 실천하는 게 좋다. 

특히 다이어터라면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 단백질은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고, 근육은 기초대사량을 유지해줘 요요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서다. 이에 운동 및 다이어트에 좋은 단백질로 알려진 닭가슴살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맛이 없다는 선입견으로 인해 선택을 꺼리는 소비자도 다수다. 

최근 이러한 인식을 깰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제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직접 키운 닭으로 바르게 만든 먹거리를 제공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의 닭가슴살이다. 

'바르닭'은 퍽퍽함을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식감의 수비드 닭가슴살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수비드는 오랜 시간 저온에서 천천히 조리하는 방식으로 요리 시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아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허 받은 영양제를 먹인 닭을 사용하고 haccp인증을 받은 전용라인에서 조리해 제품 품질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또한 향미증진제, 발색제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아 어린 자녀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골라먹는 재미도 크다. 수비드 닭가슴살을 비롯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슬라이스 닭가슴살,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큐브, 소시지, 닭가슴살 만두 등이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바른 샐러드, 도시락 등의 건강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바르닭 관계자는 "다이어터, 헬스 트레이너, 운동선수만이 아닌 맞벌이 가정, 1인 가구 등 바쁜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닭가슴살 제품을 출시했다"며 "직접 키운 닭과 신선한 야채로 조리한 바르닭 닭가슴살로 건강식은 맛이 없다는 선입견을 벗어나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든든한 한 끼, 즐거운 간식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바르닭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