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위례 밀리토피아호텔 더 뷔페, 여름특선 메뉴와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성남 위례 밀리토피아호텔 더 뷔페, 여름특선 메뉴와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 지피코리아
  • 승인 2019.06.18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올 여름도 강력한 폭염이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위례 밀리토피아호텔 더 뷔페에서 여름특선 메뉴와 함께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다양한 여름 메뉴로 고객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무더위에 지친 몸에 기운을 북돋아주는 한방 삼계탕, 바다장어구이와 같은 대표 여름 보양식부터 초계 냉메밀국수, 검은콩 국수, 한치 우뭇가사리 물회 등 건강하고 시원한 대표 여름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랍스타 라비올라, 스페인식 빠에야, 마라 삼겹살 구이와 같이 전세계 다양한 음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주말에는 어린이 손님을 위한 고르곤 피자, 치킨 강정,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준비된다.

또한 밀리토피아 호텔 더 뷔페는 호텔 뷔페를 이용하면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모던한 분위기의 캐쥬얼한 다이닝 공간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여유로운 식사와 함께 쾌적하게 여름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인 성남 뷔페로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올해 일찍 더위가 시작되었고 예년과 비슷하거나 더 강한 폭염이 이어질 것이라는 예고가 나오면서 여름특선 메뉴와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가 높아진 것 같다”며 “밀리토피아 호텔 더 뷔페의 여름 특선 메뉴와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통해 일찍 찾아온 무더운 여름도 즐겁게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성남 위례신도시의 4성급 관광호텔 밀리토피아 호텔 더 뷔페의 보다 자세한 프로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밀리토피아호텔 더 뷔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