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인 형으로 변신한 성훈과 우애 깊은 형제들의 브로맨스 케미

연예인 형으로 변신한 성훈과 우애 깊은 형제들의 브로맨스 케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23 1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훈이 기안84-헨리가 준비한 가내 수공업 간식 차 조공에 폭풍 감동했다.

2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 촬영으로 밤낮없이 바쁜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성훈을 응원하기 위해 기안84와 헨리가 촬영장을 방문, 깜짝 푸드트럭 서포트를 펼쳤다.

이날 성훈은 뉴얼이 아닌 본업인 배우 성훈으로 돌아와 구조조정 전문기업 본부장으로 완벽 변신, 칼 같은 슈트핏과 독보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기획한 얼 동생들은 매니저와 비밀리에 접선, 촬영 후 아무것도 모르고 차로 돌아온 성훈은 헨리와 기안84를 보자마자 반가운 마음과는 달리 생각보다 덤덤한 반응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간식 차를 보고 절로 입꼬리가 올라간 성훈은 기안84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플래카드부터 아침부터 준비한 간식들과 손수 만든 컵홀더를 보며 포옹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알면 알수록 더 서프라이즈한 이벤트에 감동받은 성훈은 급기야 실성(?)한 듯 웃었고 두 사람이 직접 만든 수박 주스를 마시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또한 성훈은 혼신의 내조를 한 얼 동생들이 카메오 출연으로 자리를 비우자 직접 푸드트럭 파트타이머까지 자처했다. 스태프들을 살뜰히 챙기는 그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현장 분위기 역시 화기애애해졌다.

동생들의 응원에 촬영장에서 긴장을 풀고 웃었던 그의 모습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달궜다.

한편, 성훈은 오는 7월 10일 첫 방송하는 드라맥스, MBN 드라마 '레벨업'에서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인 남자 주인공 ‘안단테’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영상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