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코리아, 순천 전시장ㆍ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 순천 전시장ㆍ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9.06.24 10: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남 순천시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공식딜러 아이비모터스가 오픈한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광주 및 전주 지역에 이어 호남지역에 자리잡은 볼보자동차의 세 번째 브랜드 거점이다.

신설된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산업단지와 주거단지의 중심에 자리잡았다. 사통팔달 교통망과 더불어 전남 동부권 통합 청사 건립이 확정된 지역이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의 시설은 대지면적 1,976㎡, 지상 2층 규모에 최대 30대까지 동시 수용이 가능한 주차공간을 갖췄다.

건물 외관은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실내는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원목 소재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일반 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는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차별화된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볼보코리아 공식딜러 강병철 아이비모터스 대표는 “이번 순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전남 지역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되어 궁극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만의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올해 1만대 클럽 가입을 목표로 역동적인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순천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개설로 전국 24개 전시장 및 24개 서비스센터의 광역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됐다. 여기에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수도권 지역 내 신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설해 연말까지 총 28개 전시장, 28개 서비스센터를 확보할 계획이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