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취존생활’ 이시영 “찜질방을 직접 운영했었다” 깜짝 고백

‘취존생활’ 이시영 “찜질방을 직접 운영했었다” 깜짝 고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24 16: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데뷔 초까지 찜질방을 운영하던 사실을 고백했다.

25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소유진이 절친 이시영의 취미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이시영은 새로운 취미인 꽃꽂이 재료를 준비하기 위해 소유진과 남대문 시장을 방문했다. 특히 시장을 둘러보며 “내가 찜질방을 운영했었다”라고 또 한번 깜짝 고백을 전했다. 이시영은 “배우를 준비했지만 잘 되지 않았고, 신입 사원으로 입사하기엔 나이가 많았다. 그래서 배우를 거의 포기하고 찜질방을 운영했다. 발품을 직접 팔아 남대문 시장에서 직접 물건을 사입하기도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이후 운 좋게 ‘꽃보다 남자’에 캐스팅 됐는데 촬영을 하면서도 찜질방 매점 운영을 병행했다”라며 20대 데뷔 초 시절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열정 만수르’ 이시영의 이야기를 들은 출연진들은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

한편, 소유진은 과거 ‘파라파라퀸’이라는 노래로 활동했던 시절을 언급해 모두를 추억에 젖게 했다. 이때 이시영 역시 “나도 가수로 활동했다”라며 예상치 못한 고백을 전했다. 이어 “일주일 만에 음악방송을 접을 수 밖에 없었다”라며 그 이유를 공개해 큰 웃음을 안겼다. 스튜디오에서는 이시영에게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달라는 요청이 쏟아졌고, 이시영은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노래 실력을 뽐냈다. 이시영의 숨겨뒀던 가창력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깜짝 고백으로 밝혀진 이시영의 ‘배우 성장기’는 25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