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내일배움카드와 취업성공패키지 가능한 국비지원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내일배움카드와 취업성공패키지 가능한 국비지원컴퓨터학원”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26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상반기 공채는 마무리되고 하반기 공채가 목전으로 다가오면서 막바지 스펙 쌓기가 심화되고 있다. 이에 많은 구직자들은 스펙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관련 학원가를 전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컴퓨터학원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구직자의 금전적인 부담까지 덜 수 있는 국비지원컴퓨터학원 커리큘럼을 구성해 운영함으로써 주목 받고 있다. 

해당 학원에서 받을 수 있는 국비지원교육에는 ▲근로자카드훈련(내일배움카드), ▲사업주위탁훈련, ▲실업자계좌제, ▲국가기간전략사업, ▲취업성공패키지가 있으며, 모두 일반 수강생과 동일한 커리큘럼과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 곳은 전 지점을 직영 형식으로 운영해 일괄적인 교육 퀄리티를 유지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운영해 지점간 미묘한 차이가 발생하는 것이 아닌, 직영 관리 운영으로 보다 탄탄한 국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의 모든 국비지원 과정은 산업 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과 기술, 소양 등을 국가가 산업부문별-수준별로 체계화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과정을 준수해 실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능력을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다.

이에 국비지원컴퓨터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기 위해 학원 측으로 문의를 하는 구직자들이 급증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다양한 컴퓨터자격증은 물론, 현장에 바로 적응할 수 있도록 실무 위주의 교육을 실현해 취업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내일배움카드 특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2017-2018 대한민국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9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취업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외에도 국비지원 무료교육과 국비과정으로 근로자 및 실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그 밖에 학습 가능한 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 전문가 ▲건축∙제품∙실내 인테리어 ▲광고편집 디자인 ▲CG ▲모션그래픽 ▲아트웍 ▲IT개발 ▲OA ▲설계 ▲전산세무∙회계 ▲국가공인자격증 ▲ACA ▲유튜브크리에이터 과정 등이 있다. 취업전문아카데미(학원)인 만큼 각 과정의 최종단계에는 포트폴리오 수업이 있고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현재 취업성공패키지 전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은 강남, 신촌(이대), 인천, 광주, 대구, 대전, 수원, 부산(서면)컴퓨터학원 지점까지 전국 8개의 캠퍼스로 운영되고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