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 성큼 더 가까워진 제주 데이트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김보미, 성큼 더 가까워진 제주 데이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6.28 06: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거리 연애 커플의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데이트 릴레이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과 김보미가 피곤을 핑계 삼아 함께 보낸 첫날밤 후 점점 달콤함을 더해가는 제주 3일차 ‘으른 데이트’를 선보였다.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설렘을 전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지난 5월 23일 시즌2 시작 이후 매회 안방극장을 심쿵 하게 만드는 ‘설렘 폭주’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일 방송된 5회분에서는 고주원-김보미 커플이 제주도 푸른 밤을 핑크빛 설렘으로 물들이는 ‘으른 연애’를 가동하는 모습이 담겼다. 고주원이 김보미를 만나기 위해 예고 없이 제주도를 찾은 가운데, 두 사람은 고주원의 숙소에서 함께 저녁을 먹고, 노을을 감상한 후 고주원이 꾹꾹 눌러쓴 손편지를 읽으며 그동안의 서운함을 풀고 더 가까워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숙소로 들어간 두 사람은 둘만의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다 이내 스르륵 잠이 들고 마는, 한 지붕 동침으로 보는 이들을 심쿵 하게 만들었다.

27일 방송된 ‘연애의 맛’ 6회 분에서는 깜짝 제주 데이트 3일차에 접어든 보고 커플의 달라진 모습과 더불어 제주도가 아닌 한강에서 데이트를 즐기며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장거리 연애를 이어가는 모습이 담긴다. 제주도 첫 동침 이후 알람 소리에 깬 고주원은 비몽사몽 와중에도 보미의 이불을 먼저 봐주고 다시 잠이 드는 달달한 배려남의 면모를 보였던 상황. 뒤늦게 일어난 김보미는 멀찍이 떨어져 잠들어 있는 주원을 쳐다보며 지난밤 자신도 모르게 잠이 들어버린 상황에 어찌할 바 모르는 민망함을 내비쳤다.

하지만 곧이어 김보미의 인기척에 고주원 역시 눈을 비비며 일어났던 터. 처음으로 같이 아침을 맞이하는 두 사람은 수줍은 듯 설레는 아침 풍경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왠지 모르게 어색했던 스킨십이 잦아지고, 자연스러워진 가운데, 첫 날밤 그 후 보고커플의 달달한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들썩였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가 아닌 한강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고주원-김보미 커플의 모습도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한강에서 치킨 배달을 기다리던 보고커플이 갑작스럽게 ‘네잎클로버 찾기’ 내기에 돌입하는 것. 더욱이 시작하자마자 김보미는 네잎클로버를 발견, 또다시 행운의 여신의 포스를 뿜어내 고주원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 내기에서 이긴 소원으로 분수대에 발을 담그자는 보미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긴 바지가 젖을까 봐 안 된다는 고지식남 주원의 티격태격이 펼쳐지면서, 느리지만 그래서 더 심쿵한 두 사람의 데이트가 관심을 모았다.

그동안 서운함과 오해가 더해지면서 냉기류 조짐을 보였던 고주원과 김보미 커플이 제주도 깜짝 데이트 이후 급반전된 설렘을 이어 갔다.

정말 각본 없는 드라마처럼 두 사람의 연애가 매주 궁금해진다.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TV CHOSUN ‘연애의 맛’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