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실적 낸 캐딜락 XT5 '최대 프로모션' 펼친다
최대실적 낸 캐딜락 XT5 '최대 프로모션' 펼친다
  • 최영락
  • 승인 2019.07.03 18: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이 최대 실적 달성에 최대 할인폭으로 감사의 인사를 한다.

캐딜락은 7월 한달간 XT5의 경우 선수금 없는 무이자 할부에 450만원 할인이라는 폭탄세일을 마련했다.

캐딜락은 지난 6월 REBORN CT6 출시와 XT5 및 에스컬레이드 등 SUV 판매량 호조에 힘입어 총 158대를 판매하며 상반기 총 848대를 판매, 역대 상반기 최다 실적을 기록했다. 이에 캐딜락은 하반기에도 성장의 모멘텀을 이어가고자 차량별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 포함된 차종은 캐딜락의 글로벌 베스트셀링 SUV XT5와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럭셔리 모델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XT5 구매 시 ▲PREMIUM 48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8개월치 주유비(약 450만원 상당) ▲PLATINUM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0%), 12개월치 주유비(약 300만원 상당) 등의 혜택과 함께 신차보상, 스마트키, 휠, 타이어 교체 보상이 포함된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특히, 전국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에스컬레이드 LUXURY 프로모션은 선수금 없이 48개월 무이자 할부, 36개월치 주유비(약 1,130만원 상당) 및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이 적용된다.

캐딜락코리아 황재섭 대표대행은 “캐딜락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믿음이다. 이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하반기에는 프로모션 외에도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방법으로 캐딜락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캐딜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