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럽메드, 7월 한달간 ‘3대(代) 여행 프로모션’ 실시

클럽메드, 7월 한달간 ‘3대(代) 여행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04 09: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방학과 추석 등을 앞두고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나이 드신 부모님, 부부, 아이까지 모든 취향을 맞춘 여행지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3대 가족 여행객의 수고로움을 덜고 모두가 만족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3대 여행 프로모션’을 7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부모, 부모, 아이 등 3대 가족이 클럽메드 이용 시 할머니 또는 할아버지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메드의 베스트 셀러인 발리를 비롯해 근거리에 있어 이동 부담이 적은 하이난 산야와 이시가키 카비라 등 총 3곳에 한정해 진행한다. 여행 기간은 8월 1일부터 12월 12일까지이며, 리조트별 특정 일정을 제외하고 최소 3박부터 최대 7박 예약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 밖에 두 개의 객실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을 준비해 대가족도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식을 포함한 다양한 뷔페식 식사로 준비돼 외국 현지식 적응이 어려운 어르신과 어린이 고객에게 맞춤형 여행이 될 것이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글로벌을 통틀어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으로 가족들의 각기 다른 취향 때문에 여행을 망설이고 있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찬스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외부 관광의 기회를, 엄마와 아빠는 로맨틱한 시간을, 아이에게는 키즈 클럽을 통해 다국적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계기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클럽메드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