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링컨 '컨티넨탈-MKZ' 무이자 할부 '80만원대 프로모션'

링컨 '컨티넨탈-MKZ' 무이자 할부 '80만원대 프로모션'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19.07.04 14: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컨코리아가 올해 3분기 동안 링컨 차량에 대한 특별금융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금융 프로모션은 올 3분기 중 링컨 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링컨의 플래그십 세단 컨티넨탈과 중형 세단 MKZ를 구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번 컨티넨탈의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선납금 35% 혹은 40% 납부 후 60개월간 무이자로 88만원대 금액을 할부로 납부하며, 컨티넨탈의 오너가 될 수 있다.(35% 선납 후, 월 납입금 880,750원 *리저브 기준 / 40% 선납 후, 월 881.000원 *블랙 라벨 기준)

이와 함께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링컨 컨티넨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5년 보증, ▲5년 PMP(Premium Maintenance Plan), ▲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및 스마트 리페어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링컨 MKZ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선납금 30% 납부 후 월 10만원대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링컨의 중형 세단 MKZ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MKZ 모델별 납부 금액 상이) MKZ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및 스마트 리페어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은 1년간 일정 조건에 부합하는 덴트, 스크래치 등의 손상에 대해 최대 3회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추가적인 혜택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및 전국 링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링컨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