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강남지점, ‘미용사 필기시험 대비 전공과목 여름방학특강’ 진행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 강남지점, ‘미용사 필기시험 대비 전공과목 여름방학특강’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06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안정적인 직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오랜 기간 동안 직업 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전문직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직업 중 하나는 ‘미용사’다. 미용사는 사람들의 헤어 스타일을 책임지는 전문 인력으로써, 별도의 필기, 실기 등의 시험 과정을 거쳐야만 전문가로서 활동할 수 있다.

이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미용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미용 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강남 지점을 통해 미용사 필기시험 대비 ‘전공 교과 과목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특강은 다가올 7월 23일과 29일 강남 지점 11층 토털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각 타임당 강의는 선착순 12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공중위생관리학과 화장품학 과목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올댓뷰티아카데미 어플 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벌써부터 많은 신청 인원이 몰리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대표적인 전문직종 미용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필기, 실기 시험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필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자사의 특강을 통해 많은 수강생들이 미용사 시험에 합격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교육그룹에서 운영하는 가장 큰 미용 학원인 이 곳은 누적 20,000명의 수강생을 모집, 실시간 수강생 포트폴리오 및 후기 공유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또한 올댓뷰티는 국가서 공식 인증 받은 업체로 자격증 취득 후 무시험으로 대학 진학이 가능하다. 아울러 방학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방학특강을 준비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미용 학원 학원 교육서비스 부분 및 2017-2018브랜드대상 4관왕을 달성,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을 3년 지속 수상했다. 또한 올댓뷰티는 수강생들의 자금 사정을 위해 최고의 시설을 동일하게 자체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국비지원 대상자들을 위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이 아카데미에서는 ▲메이크업 학원(메이크업 국가 자격증, 메이크업 자격증)를 비롯해 ▲헤어 학원(미용사 자격증, 헤어 디자인, 헤어 자격증) ▲네일 아트 학원(네일 아트 국가 자격증, 네일 아트 자격증, 네일 학원) ▲에스테틱(피부 관리사 국가 자격증, 피부 관리사 자격증, 피부 관리사, 피부 학원) ▲스타일 리스트 학원 ▲스페셜학과(속눈썹 연장, 왁싱 학원 등)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이 곳은 강남, 신촌(이대), 홍대, 부산(서면), 대구, 인천 미용 학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종로, 동대문, 노원, 일산, 수원, 분당, 용인, 안양 미용 학원점도 개원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최근 대전 미용 학원이 오픈을 앞두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강 및 각종 비용, 수강료 이벤트, 여름방학특강 등은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