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틀트립’ 우주소녀 보나-다영, 푸른 고성바다 누비는 쌍둥이 서핑

‘배틀트립’ 우주소녀 보나-다영, 푸른 고성바다 누비는 쌍둥이 서핑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07 08: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야말로 두 눈이 청명해지는 여행기였다. ‘배틀트립’ 우주소녀 보나-다영이 걸그룹 이미지를 내려놓은 역대급 소탈함으로 안방극장에 청량한 웃음을 무한 전파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국내 편’을 주제로 김원준-홍경민과 우주소녀 보나-다영이 여행설계자로, 아나운서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도 고성’으로 떠난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고성~ 방가방가 투어’가 공개됐다.

여행 VCR 공개에 앞서 “이번 여행기 때문에 컴백을 못할 뻔 했대요”라며 운을 띄운 김숙. 이에 보나-다영은 “한참 컴백 준비를 할 때였는데 너무 많이 먹어가지고~”라며 격렬한 먹방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이어진 보나-다영의 먹방은 상상을 뛰어넘었다. 고성에 도착한 보나-다영은 ‘우주소녀 공식 맛비게이터’ 보나의 픽(PICK)에 따라 막국수-수육부터 능이 백숙, 물회, 오징어 순대, 문어곱창전골, 섭국에 이르기까지 고성의 산해진미를 섭렵해 군침을 자극했다.

이 가운데 백숙마니아라는 보나는 능이 백숙 앞에 극단적인 선택을 서슴지 않는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거대한 닭다리부터 흡입하기 시작한 보나는 “다시 한 번 시작해 볼까요?”라며 더 많이 먹기 위해 바지 지퍼를 해제하는 역대급 소탈함을 드러냈고, 이에 다영은 “언니, 우리 걸그룹이에요!”라며 다급한 외침을 토해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평소 어린이 입맛이라는 다영은 고성 여행을 통해 어른 입맛을 개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생애 첫 곱창을 영접한 다영은 “곱창느님한테 진짜 감동받았고, 이 세상에 계셔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곱창에 대한 사랑과 경의를 표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다영은 고성 여행시 허리가 넉넉한 고무줄 바지 착용을 강력 추천하기도.

또한, 보나-다영은 고성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는 액티비티도 놓치지 않았다. 전동 바이크를 타고 조용하고 드넓은 봉포 해변을 달리게 된 두 사람은 “와 진짜 너무 좋다! 이게 힐링이지”라며 탁 트인 풍경에 거듭 감탄을 토해냈다. 이에 더해 보나-다영은 바다의 필수 코스 물놀이로 서핑을 선택해 관심을 높였다. 고성의 청정한 바다 위를 가르는 보나-다영의 데칼코마니 자태가 시청자들의 두 눈을 시원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보나-다영은 20대 청춘들의 우정 여행답게 가는 곳곳 인생샷을 남기며 깨발랄한 매력을 뿜어내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무엇보다 다영은 보나의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모래사장에 드러누워 열정을 과시하는가 하면, 잔망스러운 지읒(ㅈ) 자태가 돋보이는 남다른 포즈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처럼 청량미 낭낭한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고성~ 방가방가 투어’가 방송된 직후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보나-다영 너무 귀엽다~ 보는 내내 광대 승천!”, “잘 먹고 잘 노는 우주소녀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졌네요”, “문어곱창전골 영접하러 가고 싶다”, “이번 여름 친구들과 우정 여행은 고성인가~”, “고성에 먹방하러 가고 싶다”, “다음주 아빠들의 캠핑도 기대돼요!” 등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배틀트립’은 강렬한 무더위 속에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국내 여름 휴가를 제안하며 시청률 상승을 이끌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6일 방송된 ‘배틀트립’은 전국 시청률 3.9%(1부 기준)를 기록하며 호평을 이어갔다.

알찬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