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듀윌 사회복지사·경영학·CPA 학점은행제 학위과정, 1:1 맞춤형 학습설계

에듀윌 사회복지사·경영학·CPA 학점은행제 학위과정, 1:1 맞춤형 학습설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19.07.09 16: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경영학, CPA 학위 과정을 운영하고 1:1 맞춤형 학습설계를 통해 학점은행제 이수를 독려하고 있다.

우선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2급 과정 ‘프리미엄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회복지사 학위 과정 13과목을 일괄적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한번의 신청으로 사회복지사 학위취득에 필요한 모든 과목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를 통해 사회복지사 자격과정 수강생들의 편의를 돕고 있으며 나아가 패키지 과목 강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를 모두 지급하고 있다.

여기에는 사회복지사 2급 학습과정의 필수 아이템이 모두 포함된 에듀윌만의 ‘웰컴박스’도 포함되어 있다. 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안내서를 통해 과제와 토론 등 평가항목의 고득점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며 실습기관 리스트와 학사 일정표 등을 제공하는 것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경영학 및 CPA 학위 관련 취득 학점은행제 과정도 모두 마련되어 있다. 에듀윌은 학점은행제 과정을 통해 경영학 학위와 CPA 자격증 시험에 응시 가능한 자격을 저렴한 가격에 취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경영학과 CPA 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수강생이 수강할 과목을 스스로 설계하고 장바구니에 담으면 각 과목당 70% 할인된 수강료로 학습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는 경영학사 전공필수 9과목과 경영전문학사 7과목 및 CPA 자격응시 선(先)이수 과정의 전과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할인 참여 기간은 16일(화)까지다.

사회복지사 2급을 비롯해 경영학, CPA 학위를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의 학점은행제 과정인 원격평생교육원의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에듀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